본문 바로가기
한쿡🇰🇷/여행

[부산여행] 커넥트부산호텔, 부산 가성비 좋은 호텔, 부산 뷰좋은 호텔 추천, 오션뷰 테라스룸 후기(가격, 루프탑)

by 다비니 2023. 1. 3.
728x90

부산에서 가성비 좋고 뷰 좋고 위치까지 좋은 호텔을 찾기 위해 열심히 검색한 결과 알게 된 커넥트부산호텔! 오늘은 커넥트부산호텔 내돈내산 후기를 들고 왔다.

결론부터 먼저 이야기하자면 적극 추천! 부산역과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고, 롯데몰, 남포동, 용두산이 근접해 있어서 편리하다. 조식이 없는 점이 좀 아쉽긴 하지만 테라스도 있고 부산항이 보이는 오션뷰도 정말 좋다.

 

커넥트부산호텔 가는 길

* 지하철 이용 시, 남포역에서 하차 후 [광복쇼핑지하도 6번 출구]로 나온 후 도보 1분 + 롯데백화점 광복점 외부주차장 바로 앞

* 부산역에서 버스 이용 시, 부산데파트 또는 중앙동주민센터 정류장에서 하차

* 김해공항 리무진 버스 이용 시, 광복동 롯데백화점 정류장에서 하차

*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직행버스 1003번 이용 시, 부산데파트 정류장에서 하차

 

외관

KTX를 타고 부산역에서 내린 뒤 버스를 타고 부산데파트 정거장에서 내렸더니 바로 커넥트부산호텔이 보였다. 롯데몰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을 하거나 장을 보기에 굉장히 편리한 위치다.

입구는 정문과 옆문이 있다.

밤에 보는 외관은 이런 느낌이다.

 

주차

주차 또한 가능하며 건물 뒤쪽으로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다.

 

예약 및 체크인

우리가 예약한 정확한 객실명은 '스탠다드 테라스 더블 오션뷰 더블1 오션뷰'다. 예약은 데일리호텔에서 했고 가격은 10만 원 정도 가격에 1박으로 예약했다.

체크인할 때 객실 관련해서 두 가지 옵션을 주셨다. 첫 번째 옵션은 16층인가 17층으로 고층이지만 시티뷰가 반 보이는 객실이었고 두 번째 옵션은 9층이지만 오션뷰인 객실이었다. 우리는 잠시 고민하다가 고층보다는 오션뷰가 좋을 것 같아서 오션뷰를 택했다.

카운터 옆에는 여러 표창장을 보니 왠지 믿음이 간다.

체크인 완료! 이제 설레는 마음으로 9층으로 고고

엘리베이터는 딱 두 대 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왼쪽은 901호실부터 904호실, 오른쪽은 905호실부터 913호실이 있다. 우리는 906호실이기 때문에 우회전

 

객실 내부

내부로 들어서니 환하고 쾌적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그래도 둘이 머무는 데 큰 문제 없는 사이즈였다.

객실 문을 열면 바로 오른쪽에 욕실이 위치하고 있다. 샤워 부스도 잘 갖춰져 있고 매우 깔끔했다. 비데도 기본 설치되어 있다.

화장실 옆으로는 이렇게 귀여운 미니 냉장고가 있는데 냉장고는 물론 냉동고도 잘 작동하고 적당한 사이즈였다.

침대 옆으로는 싱크대가 있는데 환풍기도 있었던 걸 보면 전에는 취사 가능하도록 인덕션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다.

커피포트와 컵 두 잔, 그리고 커피와 티백이 있다.

침대 옆에는 전화기와 리모컨이 있고, 벽면에는 조명과 에어컨/히터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해놨다.

 

테라스

먼저 뷰 공개! 커넥트부산호텔이 좋은 점은 객실이 크진 않지만 테라스가 있고 뷰가 좋다는 점이다. 굳이 멀리 나가거나 높은 곳으로 올라가지 않아도 테라스에서 부산항의 모습을 편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첫째 날 오션뷰

저 멀리 보이는 부산항대교. 밤에는 조명이 들어와서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첫째 밤 야경

밤이 되자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고 부산의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었다.

바로 정면으로 보이는 뷰다. 저 멀리 보이는 부산항대교에 조명이 들어와서 그런지 더욱 운치 있다. 조명 색은 계속해서 바뀐다.

테라스에 나가서 조금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부산대교도 보인다.

왼쪽으로는 부산항 제1부두가 보인다.

 

둘째 날 오션뷰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 오션뷰! 하늘이 전 날이랑 달라서 그런지 어제랑은 또 다른 느낌이 들었다.

이런 뷰를 굳이 나가지 않고 숙소에서 편히 즐길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 인정이다.

 

루프탑

혹시라도 오션뷰 객실 예약에 실패했더라도 낙심할 필요는 없다. 오션뷰랑 시티뷰 모두 호텔 루프탑에서 편히 구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용두산타워 뷰!

루프탑에는 바도 있었는데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운영되지 않고 있었다.

부산대교와 롯데몰이 보이는 뷰!

오션뷰를 구경할 수 있는 쪽에는 테이블과 좌석을 많이 마련해 놔서 언제든지 편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저녁에는 루프탑에서 음주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다.

루프탑에서 보는 부산의 야경 또한 끝내준다.

숙소 테라스랑 루프탑에서 즐길 간식 사러 가기도 너무 좋은 위치에 있는 부산커넥트호텔! 가성비 좋고 뷰 좋고 위치까지 좋은 세 박자가 모두 다 맞는 부산 호텔로 적극X100 추천한다.

 

위치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