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강남구청역 근처 비빔밥, 국수 맛집인 행복이싹트면을 소개하려고 한다. 비빔밥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다가 이 곳을 방문한 다음부터는 종종 비빔밥을 먹으러 강남구청역까지 오기도 할 정도로 건강하고 맛있다.
행복이싹트면 소개
📍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 664
📞 전화: 02-549-8677
🕐 영업시간: 네이버 미기재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라스트오더: 영업마감 30분~1시간 전
🚙 주차: 불가
⏰ 예약: 가능
🏠 홈페이지: 없음
외관
7호선·수인분당선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강남구 보건소를 지나서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자리잡고 있다. 식당 규모는 작은 편이다.
메뉴
메뉴는 주방 위에 적혀있는데 국수와 비빔밥 종류가 다양하고 사이드 메뉴를 추가할 수 있어 구성이 알차다.
음식
물은 일반 생수가 아니라 차 같은걸 주시고 기본찬은 김치와 깍두기가 나온다. 비빔밥 주문 시 손님들이 직접 간을 맞추고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고추장이 따로 같이 나온다.
잠시 후 주문한 비빔밥이 정갈하게 나왔다. 굉장히 큰 사기 그릇에 나와서 흘리지 않고 밥을 비벼먹기 편하다.
아래 사진처럼 비빔밥 야채가 잘 손질되어 나오고 재료가 굉장히 신선하고 다양하다. 야채 종류만 해도 도대체 몇 가지인지...
행복이싹트면 비빔밥은 비빔밥 야채가 굉장히 풍성해서 밥과 야채의 비율이 다른 일반 비빔밥과는 확연히 다르다. 같이 나오는 된장국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다.
비빔밥만 먹기 아쉬웠던 우리는 사이드 메뉴로 비빔국수와 잔치국수를 주문했다. 저렴한 가격에 밥도 먹고 국수도 먹고 두마리 토끼 다 잡은 느낌이랄까?
비빔국수는 내 간에는 조금 센 편이었지만 그래도 조미료 맛 안나고 맛있다. 잔치국수도 인정!
위치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