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쿡🇰🇷/카페

[종합운동장역·잠실새내역] 랭스터디카페 잠실새내점, 공부, 독서, 작업하기 좋은 저렴한 잠실 스터디카페! 프린트 가능

by 다비니 2022. 2. 16.
728x90

아침 일찍 잠실새내역으로 공부하러 나가기로 했다. 집중하기 좋은 곳으로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랭스터디카페 잠실새내점! 이대, 성신여대, 대학로, 신촌 등에 체인점이 있는 걸 보니 꽤 규모도 있는 스터디카페인듯 하다.

 

랭스터디카페 장단점

👍🏻 타 스터디카페 대비 저렴한 비용

- 시간제, 음료, 프린트 이용료 모두 저렴한 편

👍🏻 빛이 들지 않지만 밝은 조명이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하기 좋은 환경

👍🏻 종합운동장역, 잠실새내역 에서 도보 5분거리

👎🏻 온수가 나오지 않아서 겨울에는 너무 추운 화장실

 

외관

랭스터디카페 잠실새내점은 종합운동장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잠실새내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다.

 

입구

2층 입구에 들어서면 랭스터디카페에 대한 안내가 있다. 3시간권이 3,500원이고, 8시간권이 10,000원이라니! 타 스터디카페 대비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것 같다. 야간권과 1일권도 정말 저렴하지만 코로나 시국에 사용할 수 없는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코로나 아니였어도 밤새 열심히 공부할 거 아니면서 ^^;)

랭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도면도 있다.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은 입구 오른쪽에 있다.

 

내부

입구를 들어가면 오른쪽에 바로 카운터가 있고, 여기서 QR 체크인하고 이용권과 필요시 음료를 주문하면 된다.

근데 메뉴를 보고 놀랐다. 아니, 아메리카노가 1,800원이라니… 너무 착한 가격 아닌가? 나는 8시간 이용권과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이렇게 해도 11,800원이 나온다. 참고로 후불제다.

안으로 들어서면 실내가 길게 나있는 구조다. 화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없어서 좋았다. 오른쪽에는 6인 스터디룸이랑 조용한 1인석 공간도 있다. 스터디룸은 코로나로 인해 현재 2인만 사용 가능하고, 네이버예약으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창문이 있고 밝은 곳을 좋아하는 나는 창문이 블라인드로 가려져 있어서 처음엔 조금 아쉬웠다. 창문은 블라인드로 가려서 빛이 들어오지 않지만, 조명이 충분히 밝아서 하루종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하기 정말 좋은 환경이긴 한 것 같다.

잠시 고민하다가 잔잔한 음악이 나오는 창가쪽 사이드 자리로 선택! 의자가 넓어서 옆에 가방도 둘 수 있는데 코로나라 그런지 한칸씩 띄어 앉고 옆 자리에 짐을 놓으시는 분들이 많았다.

이용권을 구매하면 아래와 같이 이용권 카드를 주는데 체크아웃 때 꼭 필요하므로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 사실 1,800원 커피라서 기대는 안했지만 양도 많았다.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

* 와이파이: 와이파이 비번은 벽에 붙여 있거나 개인 자리에 안내되어 있다. 와이파이 이름은 Langstudycafe 1부터 6까지 있다. 와이파이 정보는 자리에 있거나 벽에 붙여져 있다. 나는 와이파이 3을 선택했는데 연결이 자꾸 안되어서 직원분한테 물어봤는데 똑같이 연결이 안되는 것이었다(!) 그러니까 와이파이 5번에 연결해보셨는데 5번은 잘 연결되었다. 직원분 말씀으로는 가끔 되는 와이파이가 있고 안되는 와이파이가 있다고 하시면서 연결이 안될 경우 다른 와이파이 연결을 해보시라고 하셨다.

화장실 입구 쪽에는 프린트, 복사, 팩스가 가능한 장소가 있다. 흑백 100원, 컬러 200원인듯 하다. 동네 피씨방에 비하면 착한 가격이다.

마지막으로 화장실의 경우 다소 춥고 온수가 나오지 않는 점이 좀 아쉬웠지만 이외에는 전반적으로 좋았던 곳으로 추천!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