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쿡🇰🇷/맛집

[시청역] 라밥 시청점, 시청역 맛집, 시청역 혼밥, 시청역 24시간 분식(메뉴)

by 다비니 2022. 10. 19.
728x90

오늘은 시청역 근처 24시간 분식집인 라밥 시청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역 근처에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고 간편하고 빠르게 혼밥하기도, 일행들과 식사하기도 좋은 곳이다.

 

소개

📍 위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 76-1

📞 전화: 02-777-3330

🕐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라스트오더: 영업 마감 30분~1시간 전

🚙 주차: 불가

⏰ 예약: 매장 문의

📺 방송: 해당사항 없음

 

외관

라밥 시청점은 지하철 1호선 및 2호선 시청역 7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내부

내부는 아담한 편이다. 길게 나있는 구조로 양옆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선결제 시스템으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된다. 대부분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가 라밥 시청점에는 맨 안쪽에 있다. 반찬과 장국은 키오스크 왼편에 있으며 셀프다.

 

음식

나는 돈까스오므라이스(8,000원) 콤보로 주문했다. 돈까스랑 오므라이스가 같이 있는 콤보는 많이 못 본거 같은데 그 맛이 기대됐다.

한 가지 좋은 점은 돈까스가 미리 잘려서 나온다는 점이다. 돈까스 소스는 전통 돈까스 소스 맛이다. 속은 너무 얇지도 않았고 사이드로 먹기 딱 좋았다.

오므라이스 위에 올라간 버섯과 양파가 들어가 있는 소스가 좀 독특해 보였다.

속에는 햄과 옥수수 등 재료가 들어가 있는 밥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양이 많아서 가성비는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내 입맛에는 짠 편에 속했고 소스가 독특해서 내가 흔히 접하던 오므라이스 맛은 아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오므라이스 말고 다른 메뉴로 주문할 것 같다.

 

위치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