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쿡🇰🇷/맛집

[여의도역] 혼밥대장, 1인 밥상 전문점! 여의도 혼밥,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 좋은 맛집, 삼겹살 한상메뉴 후기 (메뉴)

by 다비니 2022. 9. 19.
728x90

여의도에서 혼밥할 곳을 찾고 있다면 1인 밥상 전문점인 혼밥대장이 있다.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챙길 수 있는 여의도역 혼밥 식당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다.

 

소개

📍 위치: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08 지하1층 B7

📞 전화: 0507-1445-1160

🕐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정기 휴무)

⏳ 브레이크타임: [평일] 오후 3시~5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정기 휴무)

👋 라스트오더: 영업 마감 30분~1시간 전

🚙 주차: 불가

⏰ 예약: 매장 문의 필요

📺 방송: 해당사항 없음

 

외관

지하철 9호선 및 5호선 여의도역 6번 출구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6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건물 지하로 내려가면 혼밥대장 간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내부

1인 밥상 전문점답게 내부에는 다 혼밥하러 오신 분들이었다. 물론 혼밥 전문점이라고 해서 혼밥만 가능한 건 아니다. 4인 이상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로 와도 괜찮다.

주문은 입구 옆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포장일 경우 주문 전에 미리 직원분께 말씀드려야 한다.

 

메뉴

메뉴는 고기덮밥, 카레덮밥, 한상메뉴(밥+고기+반찬), 단품&음료로 분류되어 있고, 한 끼 식사가 5천 원대도 있어서 전반적으로 착한 가격이다.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

 

음식

나는 집에서 혼자 해먹기는 번거롭지만 자주 생각나는 삼겹살로 고르고, 밥과 고기와 반찬이 같이 나오는 한상메뉴로 주문했다. 먼저 기본반찬이 생각보다 다양하게 나오는데, 양배추 샐러드, 떡볶이, 마카로니 샐러드, 김치, 단무지, 김, 그리고 오뎅 국물이 나온다. 사실 크게 기대는 안 했었는데 반찬 구성이 다양해서 마음에 들었다.

떡볶이를 먹으며 잠시 기다리는데 빠르게 나온 삼겹살! 부추까지 같이 나오는 센스 만점 한 끼다. 혼자 먹기에는 구성도 좋고 생각보다 실하게 나오는게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도 좋다.

삼겹살 두께가 두껍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 끼 식사로 먹기에는 충분히 감칠맛 나고 만족스럽다. 같이 나온 달달한 양파 또는 매콤한 부추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찰떡이다.

여의도에서 가성비 좋은 혼밥 장소를 찾고 있다면 혼밥대장을 추천한다.

 

위치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