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학동역 근처에서 프린트(출력), 팩스, 스캔, 복사, 제본 가능한 사무용품점 지엘오피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학동역 근처에 사무용품점이 몇 군데 있긴 한데 지엘오피스에 계신 직원분들 중 한 분이 인사성도 좋으시고 모르는 부분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어느 새부터 계속 이곳만 방문하고 있다. 물론 가격도 강남 인근에 있는 곳들에 비해 괜찮은 편이다.
지엘오피스 소개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28길 8
📞 전화: 02-711-0410 (팩스: 02-711-0412)
🕐 영업시간: [평일] 매일 오전 9시~오후 7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라스트오더: 없음
🚙 주차: 헤리츠빌딩에 유료로 가능
⏰ 예약: 해당사항 없음
🏠 홈페이지: 해당사항 없음
외관
지하철 7호선 학동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보이는 헤리츠빌딩의 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지엘오피스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오후 7시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다.
내부
지엘오피스의 내부는 밖에서 보이는 것과 다르게 넓은 편이며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사무 용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한 컴퓨터를 사용해 출력이 가능하다. 참고로 컴퓨터는 1대만 있다.
스캔이나 팩스는 직원분께 직접 요청드려야 하며, 비용은 페이지 수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미리 문의를 드려야 한다. 얼마 전 B4 사이즈 약 1,200장 스캔을 맡겼을 때는 1페이지당 30원에 해주셨다. 카드는 1,000원 이상만 결제 가능하고, 계좌 이체도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잠시 기다리는 동안 둘러보는 재미도 나름 쏠쏠하다. 대부분의 사무용품점이 그렇듯 편지 봉투와 공책, 도어 사인을 비롯해 다양한 펜과 형광펜을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장비와 컴퓨터 및 노트북 관련 제품도 볼 수 있다.
맨 오른쪽은 폴더와 파일 등이 진열되어 있다.
전기 포트, 미니 선풍기, 전화기 등 없는 사무용품이 없다.
학동역 근처 사무용품점을 찾고 계신 분께 지엘오피스를 추천드린다.
위치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