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쿡🇰🇷/맛집

[신논현역] 양꽃 오마카세 강남점, 논현동 영동시장 양갈비 맛집! 테라스, 루프탑에서 즐기는 캠핑 느낌, 콜키지 가능 (메뉴)

by 다비니 2022. 4. 18.
728x90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 먹자골목을 자주 다니면서도 6층 테라스, 루프탑에 글램핑 느낌의 프리미엄 양갈비 맛집 양꽃 오마카세 강남점이 있다는 걸 얼마 전까지 알지 못했다. 남자친구가 알게 되어서 데리고 간 곳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었다.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알게 된 사실은 양꽃이 네이버 평점이 5점 만점에 4.98이라는 점이다.

 

외관

양꽃 오마카세 강남점은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7호선 논현역 2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영흥빌딩 6층에 위치하고 있다. 영흥빌딩은 논현동 먹자골목 중간 지점에 자리잡고 있다.

 

내부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이런 귀여운 데코를 볼 수 있다.

 

테라스, 루프탑

예약한 사람의 이름을 말하니 테라스로 안내를 해주셨다. 테라스로 나가니 마치 캠핑장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다. 아니, 이런 곳이 있었다니? 남자친구가 예약을 할 때 테라스에 있는 자리로 예약을 해달라고 했다고 한다.

코로나 시국에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느낌의 자리를 보니 우선 마음이 놓였다.

자리에 앉아서 보는 노을. 글램핑 온 것 같은 분위기에 양갈비라니, 너무 설렌다.

근데 그 무엇보다도 갠취였던건 바로 이 블루투스 스피커다!!! 식사 내내 원하는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발라드도 틀고 팝송도 틀고 신청곡도 받아 가며 식사 내내 즐거웠다.

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반대편 캠프(?) 내부 사진이다.

 

메뉴

우리는 프랜치랙(32,000원)과 숄더랙(32,000원) 각각 1인분씩 시켜보기로 했다. 프랜치랙은 양고기의 최고봉인 허리쪽 갈비 부위로써 부드럽고 담백하며 풍부한 육즙이 환상적이고, 숄더랙은 양고기의 어깨 쪽 갈비 부위로써 쫄깃하고 고소하며 씹을 때 입안에서 퍼치는 육즙과 은은한 육향이 매력적이라고 한다.

양꽃에는 화요, 일품진로, 공부가주, 연태구냥, 칭따오, 하얼빈, 카스, 테라, 클라우드, 제주맥주, 스텔라, 대동강, 소주, 한라산, 청하 외에 다양한 와인도 팔고 있다. 콜키지는 만 원이다.

 

음식

샐러드와 콘, 피클, 장 등 기본 반찬이 나왔다.

콘이 맛있다고 하는데 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톡 쏜다. 남자친구는 좋아했지만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다! 여러 채소와 곁들여 나온다. 크... 벌써부터 먹음직스럽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숯불에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직원분이 먼저 프랜치랙을 한 점 접시에 놓아주셨다. 입에 사르르 녹는 게 부드럽고 정말 담백한 맛이다.

장은 소금에 찍어 먹어야 맛있다고 해주셨다.

그다음은 양파에 올린 프랜치랙, 이번에는 장을 취향에 맞게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직원분이 구워주신 채소와 고기가 식지 않도록 미니 불판을 자리 앞에 놓아주신다. 정말 센스 만점!

잠시 후 직원분이 양갈비+우나기 콤보를 주셨는데 색다른 맛이었다.

어느새 불판 가득 쌓인 숄더랙과 갖가지 채소들. 그리고 문어까지!

나는 개인적으로 프랜치랙이 더 부드럽고 입 안에서 살살 녹아서 좋았는데 남자친구는 조금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다고 했다. 숄더랙의 경우 프랜치랙을 먹고 먹으니 좀 고기가 질긴 것 같다고 했더니 반대로 남자친구는 육즙이 풍부하고 씹는 맛이 있어 좋다고 했다. 아무래도 다 취향이 다르다 보니 처음 오시는 분들은 둘 다 시켜보시는 게 좋을 것 같다.

일본에서 자주 먹는 채소라고 한다. 이름은 까먹었다.

양갈비를 손으로 잡고 뜯어먹는 묘미까지 맛볼 수 있는 양꽃.

유자에 토마토를 담근 사이드까지 나왔다.

결국 맛있어서 양볶음밥까지 주문했다. 갈릭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남자친구가 좋아했는데 나는 배가 불러서 그런지 맛은 괜찮았지만 다음에 오면 고기만 먹을 것 같다.

숯불에 구워 먹는 양갈비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식사를 다하고 나니 어느새 해가 저물었고 양꽃의 분위기도 정말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꼭 다시 찾아올 프리미엄 양갈비 맛집이다.

 

위치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양꽃 #신논현역양꽃 #신논현양꽃 #논현역양꽃 #논현양꽃 #신논현루프탑 #신논현테라스 #신논현루프탑식당 #신논현테라스식당 #신논현양갈비 #신논현양갈비맛집 #신논현역양갈비 #신논현역양갈비맛집 #신논현역분위기좋은식당 #신논현역캠핑분위기 #신논현분위기좋은식당 #신논현역캠핑분위기 #논현루프탑 #논현테라스 #논현루프탑식당 #논현테라스식당 #논현양갈비 #논현양갈비맛집 #논현역양갈비 #논현역양갈비맛집 #논현역분위기좋은식당 #논현역캠핑분위기 #논현분위기좋은식당 #논현역캠핑분위기 #영동시장양갈비 #영동시장루프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