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쿡🇰🇷/맛집

[종각역] 경양카츠·경양회관, 종각 젊음의 거리 돈까스 맛집 방문 솔직 후기

by 다비니 2022. 2. 18.
728x90

종각 쪽에 볼 일이 있어 들렸다가 점심시간이 되었다. 다음 일정까지 시간이 빠듯해서 스타벅스 가서 샌드위치나 먹을까 하다가 바로 옆에 예쁜 식당 외관과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결국 오늘 점심은 경양카츠로 선택, 오늘도 돈카츠를 먹게 되었다.

 

경양회관, 경양카츠 외관

경양카츠 경양회관점은 젊음의거리 중앙에 위치해 있다.

 

내부

1층은 주방이 있고 직원분들이 배달 준비를 하느라 바쁘신 것 같았다. 오후 2시쯤 와서 그런지 사람이 1층에도 2층에도 한 명도 없었다.

 

메뉴

메뉴를 보고 최근 방문했던 카츠집 중에서 가격대가 가장 높아서 깜짝 놀랐다. 수육카츠 23,900원, 족발카츠 18,900원이라니. 가장 무난한 안심카츠로 주문했다.

 

음식

어제 부타이에서 맛있는 돈카츠를 먹고 와서 그런지 딱히 비주얼이 특별해 보이진 않았다. 밥 위에 미니 후라이가 귀여운 포인트다.

카츠류를 제외한 모든 반찬, 밥, 국수는 무한리필이라고 한다. 어제 삼성역 부타이가 맛있었어서 그런지 비교가 됐다. 솔직하게 가격 대비 맛을 고려했을 때 재방문 의사는 없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