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쿡🇰🇷/카페

[합정역] 힐스카페, 서울 한강뷰 카페, 서울 뷰좋은 카페, 서울 뷰맛집, 루프탑 카페 (메뉴)

by 다비니 2022. 9. 19.
728x90

이번 포스팅에서는 7월 중순에 방문했던 서울 유명 한강뷰 카페인 합정 힐스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소개

📍 위치: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8-10 4층

📞 전화: 0507-1496-7841

🕐 영업시간: 매일 10시~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라스트오더: 영업 마감 30분~1시간 전

🚙 주차: 매장 문의

⏰ 예약: 해당사항 없음

📺 방송: 해당사항 없음

 

외관

골목 골목 사이에 위치한 합정 힐스카페는 초행길일 경우 지도를 보지 않으면 다소 헤맬 수도 있다. 골목 끝에 이름처럼 약간의 언덕 위에 위치한 힐스카페가 보인다.

주택 건물 사이에 위치한 하얗고 깔끔한 외관이 눈에 띈다.

4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타야 한다.

 

4층 및 메뉴

4층에서 내리면 야외석과 오른쪽에 문이 하나 보이는데 이 문으로 들어가면 카페와 카운터가 나온다. 왼쪽은 합정 주변 주택뷰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카페 통창으로 보이는 탁 트인 한강뷰와 여의도 뷰가 멋있다.

 

메뉴 및 이벤트

아메리카노 가격이 5,000원에 시작하는데 뷰맛집인데 이정도면 그래도 괜찮은 가격대가 아닌가 싶다.

영수증 리뷰를 쓰면 마카롱 1개를 서비스로 준다.

주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힐스카페. 저녁에는 많은 분들이 맥주나 와인을 즐기기도 한다고 한다.

나는 날이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했다.

 

4층 내부

내부에는 손님들을 위한 담요도 있고 독특한 그림도 걸려 있다.

이제 유명한 힐스카페 뷰 감상 시작. 멀리서도 여의도가 훤히 보인다.

여의도 63빌딩과 국회의사당이 선명하게 보인다. 야경뷰도 얼마나 예쁠지 궁금해지는 곳이었다.

다만 옆에 공사현장 같은 게 있고 아래 주택들이 너무 잘 보여서 내가 생각했던 뷰랑은 다소 거리가 있었다.

옆에는 테라스 공간이 있는데 저 멀리 남산타워도 보인다.

 

5층 루프탑

날이 덥지만 그래도 멀리까지 왔으니 루프탑을 구경하기로 했다.

서늘한 밤이나 계절로는 가을에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루프탑 자리들. 앞이 탁 트여있는 게 왜 유명한 한강뷰 카페인지 알 수 있던 곳이었다.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