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쿡🇰🇷/맛집

[남양주] 초대한정식, 서울 근교 한강뷰 한정식 맛집, 서울 근교 데이트, 가족 외식, 남양주 맛집 (메뉴, 주차)

by 다비니 2022. 9. 18.
728x90

얼마 전 남양주에 고급스럽고 맛있는 한정식집, 초대한정식을 알게 되었다. 한강이 보이는 전원주택에서 한식을 먹을 수 있고, 식사 후에는 정원에 앉아 커피와 음료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해놓아서 편리하다. 특히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다.

 

초대한정식 소개

📍 위치: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6-45

📞 전화: 031-557-7318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30분

⏳ 브레이크타임: [평일] 오후 2시 20분~오후 3시 10분, [주말] 오후 3시 20분~오후 5시

👋 라스트오더: 영업 마감 30분~1시간 전

🚙 주차: 가능

⏰ 예약: 가능

📺 방송: 해당사항 없음

 

가는 법 및 주차

1. 강변북로 이용시: 구리방향 진입-좌측 토평 IC 지점에서 1KM 직진-우측 미음나루 간판 따라 진입-초대한정식 노외주차장 또는 한강시민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

2. 올림픽대로 이용시: 미사리 방향 진입 -구리 방면 강동대교 진입-토평 IC 요금 지불-50M 앞 우측 덕소방향으로 진입 - 지하차도를 통하여 U턴-중앙선 방향으로 차선 변경 후 1KM 직진-우측 미음나루 간판 따라 진입-초대한정식 노외주차장 또는 한강시민공원 공영 주차장에 주차

3. 국도 이용시: 남양주시 종합운동장 부근에서 서울 강변북로 방향으로 진입 - 3KM 직진 후 우측 리하이 중국음식점 옆도로 방향으로 우회진입 - 좌측 토끼굴 방향으로 진입 - 초대한정식 노외주차장 또는 한강시민공원 공영 주차장에 주차

공영주차장 이용 시 1시간은 자동 무료 처리되며, 1시간 이후 시간은 카드 결제다. 1시간 이후 요금은 10분당 200원이다.

 

외관

초대한정식은 주차장도 넓고 옆에 바로 강가라 뷰도 좋은 곳이다.

입구부터 푸른 나무들이 편안함을 준다.

조금 더 길을 걷다 보면 이렇게 야외석들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 당시 날이 좀 흐렸지만 날이 좋은 날에는 더욱 멋진 뷰를 뽐낼 곳이다.

우리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야외석을 쭉 지나쳐서 본관으로 향했다.

본관으로 갔더니 별관으로 가라고 하셔서 다시 별관으로 가는 중

별관 앞에는 예쁜 꽃과 나무들, 그리고 물고기도 볼 수 있었다.

 

별관 내부

우리는 별관 2층으로 안내받았다. 별관 실내는 아늑하고 단아한 분위기다. 식당 안은 조금 울리는 편이지만 손님이 많아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인듯하다.

 

메뉴

아래는 초대한정식 메뉴다.

 

음식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샐러드가 아주 신선하고 간도 적당하다.

속을 달래기 좋은 호박죽도 달달하니 맛있고 물김치도 적당히 짭조름하고 시원하다.

초대한정식에는 독특한 메뉴들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이 아래 보이는 포두부를 곁들인 냉채다. 냉채의 상큼함과 포두부의 건강함까지 챙긴 메뉴다.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 있다면 천천히 식사를 하면 음식이 너무 다양하게 많이 나와서 허겁지겁 먹던 음식을 빨리 끝내야 하는 서두름이 필요했다는 점이다. 안 그러면 음식이 빨리 식어버려서 본연의 맛이 사라질 수 있다.

다음은 계절 생선회, 비린내도 안 나고 신선했다.

음식이 엄청 다양하게 많이 나왔는데 모두 찍지는 못했지만 전반적으로 간도 너무 좋고 맛있었다. 특히 어른들과 함께 하는 식사 자리로 좋았던 곳이다.

 

선물

과외했던 학생의 어머님께 선물 받은 김영모 제과점 롤케이크도 기념으로 한 장 남기기.

 

위치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